C.S CENTER

질문과 답변

산림교육프로그램 인증 늘린다…양질의 산림교육 제공 취지
작성자 : 허영미작성일 : 18-12-05 08:43조회 : 229회




산림청, 22∼26일 신청 접수…인증프로그램 135개까지 확대


도심 기반 신림교육을 테마로 문을 연 부산 기장 국립 달음산 자연휴양림
도심 기반 신림교육을 테마로 문을 연 부산 기장 국립 달음산 자연휴양림[연합뉴스 자료사진]


(대전=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산림청이 양질의 산림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2∼26일 산림교육프로그램 인증 신청을 받는다.


산림교육프로그램 인증은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산림교육·휴양·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 내용과 운영에 필요한 인력, 안전관리, 활동 장소 등을 평가해 사전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신청 대상은 국가·지자체·민간 등 제한이 없으며, 접수는 산림청 방문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산림교육프로그램 인증을 신청하면 관련 지식과 현장 경험을 갖춘 자문단으로부터 서류와 현장심사 등에 대한 자문을 받을 수 있다.


서류 검토와 현장심사 후 오는 12월 6일 산림교육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김경목 산림교육치유과장은 "꾸준히 증가하는 산림교육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현재 126개인 인증프로그램을 올해 말까지 135개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인증자문단의 컨설팅을 강화해 우수한 인증프로그램 개발이 활성화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yej@yna.co.kr

비아그라

429170
비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 판매 전문 사이트, 정품 비아그라만 취급하며, 효과 없을시 환불 보장 비아그라 후기 및 비아그라 구입방법 제공 사이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